공연음란죄기소유예 성공사례 살펴보기

공연음란죄기소유예 성공사례에 대하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공연음란죄기소유예

공연음란죄 의 경우 형법에서 규율하고 있으며 법정형이 1년이하의 징역 또는 500만원이하의 벌금형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공연음란죄기소유예 사례와 관련하여 기소유예란 검사가 내리는 불기소처분 중의 하나로 혐의가 인정되나 여러가지 정상을 고려하여 기소하지 않겠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혐의를 인정하는 경우 가장 좋은 결과에 해당합니다.

의뢰인의 경우 공연음란행위로 인하여 경찰에 사건이 접수되어 조사를 받아야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목격자가 신고를 하였고 목격자 이외에는 따로 의뢰인을 본 사람은 없었습니다.

의뢰인은 당시 술에 취하여 당시 상황에 대하여 기억을 많이 하지 못하는 상태였습니다. 다만 CCTV와 목격자의 진술이 확보되어 있었고 혐의를 다투고자 하는 의도는 아니었습니다.

공연음란죄기소유예 사건과 관련하여 실질적으로 공연음란죄의 경우 성풍속에 관한 죄로 합의여부에 관하여 논란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만 사건과 관련하여 유일한 목격자이고 경찰에 신고하여 진술조서를 작성한 이상 피해자와 합의를 보기위해 수사기관에 문의하여 합의를 진행하였습니다.

공연음란죄기소유예 처분을 받았습니다.

공연음란죄의 경우 일반적으로 목격자의 신고로 사건이 개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최근 주변의 씨씨티비 등의 발달로 범행을 부인하기 어려운 경우들이 있습니다.

공연음란죄기소유예

공연음란죄기소유예 와 관련하여 중요한 것은 재범의 위험성이 없다는 점을 나타내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것입니다.

실질적으로 재범의 가능성이 없다고 한다면 검찰에서도 불기소 처분을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공연음란죄 의 특성상 사건이 발생한 후에 경찰에서 연락이 오면 혼자서 고민을 하는 경우들이 많습니다.

실질적으로 어디에 말하기 부끄러워 혼자서 고민만 하다가 변호사선임 등 대응의 시간을 놓치는 경우들이 종종 있습니다.

혼자서 고민만 한다고 사건이 해결되는 것이 아닙니다. 공연음란죄기소유예 관련하여 이미 발생한 일의 경우 보다 적극적으로 대응하여 후회되는 일을 만들이 않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것입니다.

공연음란죄 사건의 경우 법정형이 크게 높이 않은 특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법정형이 높지 않다고 하더라도 유죄판결을 받으면 전과로 남게 됩니다.

따라서 관련혐의에 대하여 적극적으로 대응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것입니다.

보통 형사절차를 처음 겪는 분들이 많으므로 사건이 어떻게 진행되는지에 대하여 전혀 알지 못하는 경우들이 많습니다.

또한 자신이 현재 상황에서 어떠한 일을 하여야 하는 지 정확하게 모르는 경우들이 있고 각종 우편물을 자신의 집이 아닌 변호사 사무실을 통해서 송달 받을 수 있으므로 변호사를 선임해서 진행하는 게 사건 진행에 유리한 경우가 많다고 할 것입니다.

공연음란죄

공연음란죄기소유예 의 보다 자세한 성공사례의 경우 여기를 클릭하세요.

공연음란죄기소유예 또다른 성공사례의 경우 여기를 클릭하세요.

“공연음란죄기소유예 성공사례 살펴보기”의 1개의 댓글

  1. 핑백: 공연음란 Q/A - 형사법률상담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